스타워즈 배틀프론트 다운로드

3:33 am Uncategorized

스타워즈의 세 가지 시네마틱 시대의 다양한 행성에서 친구와 영웅들과 함께 싸우세요. 비에 젖은 카미노의 플랫폼에 스파링, 스타 킬러 기지의 툰드라에 첫 번째 순서에 대한 숙달을 위해 경쟁, 멀리 나부에 테드의 궁전에서 분리 주의자 침략자 드라이브. 스타 워즈 배틀 프론트 II : 엘리트 트루퍼 디럭스 에디션은 궁극적 인 상대로 당신의 기병을 집니다. 모든 기병 클래스(장교, 폭행, 헤비, 스페셜리스트)가 업그레이드되어 뛰어난 화력, 치명적인 무기 개조, 서사시 전투 능력을 제공합니다.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시즌 패스로 은하계를 확장하세요. 멀리 떨어진 은하계를 가로지르는 새로운 장소로 이동하게 될 새로운 콘텐츠로 가득찬 확장팩 4팩을 받으세요. 각 확장팩에 2주 일찍 접속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과 특별한 “슈팅 퍼스트” 이모티콘을 확보하십시오. 각 확장팩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릴리스 날짜는 자주 http://StarWarsBattlefront.com/SeasonPass 방문하십시오. 워커 어썰트 – 스타워즈 배틀프론트의 더 큰 멀티플레이어 모드 중 하나인 워커 어썰트는 반란군과 제국 간의 40인 전투를 통해 플레이어들을 전투에 참여시게 됩니다. Y-날개에 호출하여 AT-AT의 제국의 공격을 파괴하는 반란군으로 싸워라. 반란군의 목표를 분쇄하기 위해 자신의 강력한 무기를 활용하는 동안 당신의 워커를 보호하기 위해 제국과 측면. 풍부한 싱글 플레이어 이야기, 깊은 멀티 플레이어 전투, 멀티 스테이지 공간 전투는 모두 스타워즈 배틀 프론트 II에서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AT-AT의 불길한 소리가 호스의 얼어붙은 툰드라를 밟고 있는 것을 느낀다. 제국 스피더 자전거엔도르의 울창한 숲을 통해 지퍼로 반란군 힘은 블래스터를 발사. X 날개 편대와 타이 전투기 사이의 격렬한 공중전이 하늘을 가득 채웁니다. 당신이 항상 꿈꿔 왔던 서사시 스타워즈™ 전투에 빠져, 스타워즈™ 배틀 프론트™ 자신의 새로운 영웅적인 순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들은 스타워즈 배틀프론트에서 만날 수 있는 영웅과 악당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앞으로 몇 달 동안 더 많은 것을 공개할 예정이며, 스타워즈 배틀프론트에서 상호 작용할 기억에 남는 스타워즈 캐릭터를 소개합니다. 카일로 렌, 레이, 다스 몰, 요다, 그리고 더 많은 등 세 세 세 세에서 스타워즈의 가장 두려운 악당과 소중한 영웅으로 재생합니다. 독특하고 업그레이드 가능한 능력은 고전적인 캐릭터가 전투에 자신의 독특한 힘과 개성을 가지고 보장합니다. 엔도의 저녁 하늘 아래, 제국의 힘은 그들의 고향 세계를 지배하기 위해 싸우는 이워크에게 거의 의미가 없습니다. 이워크 헌트 *에서, 스타 워즈™ 배틀 프론트™ II의 흥미 진진한 새로운 모드, 스피어와 블래스터는 스톰 트루퍼의 분대가 자신의 숨겨진 분노를 채널 나무에서 내려 이워크의 부족에 의해 매복으로 지배를 위해 전투.

제한된 시간 동안만 사용할 수 있는 이워크 헌트는 황실의 적을 밤의 엄폐물 아래에서 추적하거나, 탈출할 수 있을 때까지 파인트 크기의 군중을 막기 위해 필사적으로 싸울 수 있게 해줍니다.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미션은 워커 어썰트 외에도, 스타워즈 배틀프론트는 패권, 전투기 편대, 블라스트, 드롭 존, 카고 등 몰입감 있고 재미있는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러한 흥미진진한 멀티플레이어 모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스타워즈TM 배틀프론트TM 로그 원: X윙 VR 미션은 X윙의 조종석에 플레이어를 몰입하여 반란의 중요한 임무를 수행합니다. 이 새로운 임무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와 관련이 있으며, 플레이어들이 우주의 먼 곳에서 개 싸움을 하게 됩니다. 플레이 스테이션 VR에 독점적으로 도착, 그것은 무료 * 스타워즈의 소유자를위한 ™ 배틀 프론트™ II는 별개의 핸들링, 무기 및 사용자 정의 옵션으로 처음부터 설계되었습니다. 당신의 비행대에 가입하고 소행성 필드 사이에 직조, 제국 독 야드를 통해 비행과 최대 24 플레이어와 40 AI 선박과 높은 지분 공중전에서 전설적인 스타 파이터를 조종으로 대규모 자본 선박을 내려.

Comments are closed.